수영장에 적합한 수영장 펌프 선택 다낭 풀빌라

수영장은 다낭 풀빌라 소유자의 애정의 대상입니다. 그것은 집안의 액세서리일 뿐만 아니라 모든 여름 행사의 필수품이기도 합니다. 수영장은 가족, 친구, 아이들이 함께 어울려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수영장을 짓는 것은 수영장에 물을 채우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수영장을 갖는 것은 투자이며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수영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물을 깨끗하고 맑게 유지하는 수영장 펌프입니다. 물을 순환시키고 여과하여 깨끗하고 움직이게 합니다. 정체된 웅덩이는 조류의 성장을 촉진하고 물을 녹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수영장 펌프는 크기와 동력이 다양합니다. 수영장에 적합한 크기와 종류의 펌프를 선택하면 에너지 소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며 전기 요금과 수영장 유지에 드는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 적합한 종류의 수영장 펌프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고려해야 할 요소는 무엇입니까?

  1. 수영장의 크기. 수영장의 크기는 얼마나 많은 물을 담을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이 지식이 있으면 소유자는 풀의 유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유속은 일정 시간 동안 이동할 수 있는 물의 양입니다. 이것은 gpm 또는 분당 갤런으로 측정됩니다.

평균적인 수영장은 적어도 하루에 한두 번 4~6시간마다 수영장의 모든 물에 해당하는 양을 순환시켜야 합니다. 이것은 모든 물이 순환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많은 양의 물이 순환되도록 보장합니다. 유속을 파악하기 위해 소유자는 물이 완전히 순환되는 빈도를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2,970갤런 수영장의 경우 소유자는 수영장이 6시간마다 완전히 순환되기를 원한다고 결정합니다. 따라서 총 갤런을 6으로 나눕니다. 이는 순환해야 하는 시간당 2,160갤런에 해당합니다. 그런 다음 이 숫자를 60(시간당 분 수)으로 나누어 분당 갤런을 찾습니다. 여기의 예에서 유속은 약 36gpm입니다. 이 예에서 소유자는 36gpm의 펌프를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계산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 계약자에게 연락하여 작업을 수행하고 최고의 수영장 펌프를 추천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힘은 선택을 할 때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당연히 수영장 소유자는 펌프에서 가능한 한 많은 전력을 원하지만 실제로는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너무 강력한 펌프는 적절한 여과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강력한 펌프는 수영장의 필터와 히터를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잘못된 수영장에 설치된 고출력 펌프는 파이프나 피팅을 날려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피해를 유발할 수 있으며 저축보다 더 많은 비용을 초래합니다.
  2. 펌프의 크기. 너무 큰 펌프를 선택하면 배관 및 장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비테이션이 발생하여 펌프 자체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캐비테이션은 물이 격렬하게 진동할 때 발생하는 임펠러 근처의 물에 기포가 형성되는 것입니다. 기포가 터지면서 펌프 내부에 충격파가 생성되어 소음을 낼 뿐만 아니라 임펠러 및 기타 펌프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는 충분한 힘으로 터집니다.

캐비테이션은 펌프의 배출 용량이 사용 가능한 물 공급량을 초과할 때 발생합니다. 펌프 내에서 생성된 진공은 문자 그대로 물에서 산소를 빨아들여 기포를 형성하기에 충분합니다. 재순환 시스템의 흡입측에 비해 너무 큰 펌프를 설치하거나 흡입 라인이 지나치게 긴 경우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