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의 밤문화는 활기차고 남녀노소를 위한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런던에는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야간 오락거리가 다낭 밤문화. 웨스트 엔드와 사우스 뱅크에 있는 런던의 극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건강하고 혁신적인 프린지 극장 장면도 있으며 Sadler’s Wells, Royal Opera House 및 Coliseum과 같은 장소에서 세계적 수준의 발레와 오페라가 공연됩니다.
런던에서는 클래식, 재즈, 록에서 리듬과 블루스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O2 아레나, 로열 앨버트 홀과 같은 훌륭한 실내 경기장이 있어 최고의 콘서트를 열 수 있습니다. 런던의 콘서트는 잘 조직되어 있으며 최고의 국제 아티스트를 끌어들입니다. 열성적인 영화광을 위한 런던의 밤문화는 대형 멀티 스크린 복합 단지와 우수한 소형 독립 영화관 모두에서 수백 편의 다양한 영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런던 펍과 바는 런던의 밤문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좋은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펍은 훌륭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일부 펍에서는 Barnes의 Bull’s Head에서 현대 재즈와 같은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Marylebone의 Golden Eagle은 일주일에 몇 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래를 부르는 중앙 런던 피아노 펍입니다. 스포츠 바도 인기가 있습니다. 80 Haymarket, Piccadilly에 있는 Sports Cafe에는 2층에 걸쳐 4개의 바, 댄스 무대,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를 보여주는 120대의 TV 세트가 있습니다.
나이트클럽과 카바레는 다시 뜨겁습니다. 이들은 소호에서 쇼디치까지 흩어져 있으며 대부분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총각의 밤과 암탉 파티를 제공합니다. 주목할만한 나이트클럽으로는 Kings Cross의 Egg Nightclub, Shoreditch의 Cargo Nightclub 및 Victoria의 Pacha가 있습니다. 웨스트엔드 나이트클럽의 런던 나이트라이프 버스 투어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런던의 악명 높은 코미디 바 중 한 곳에서 코미디의 밤을 준비합니다.
세계 외식의 수도로 유명한 런던은 특별한 요리의 다양성으로 번창하고 있습니다. 중국, 인도, 이탈리아, 프랑스 레스토랑이 많기 때문에 런던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하면 전 세계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Covent Garden, Piccadilly, Leicester Square, Soho 및 Mayfair 주변에는 가장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Bayswater, Notting Hill Gate 및 Kensington에도 훌륭한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유지하고 재미를 위해 런던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재즈에서 힙합, 발레에서 볼룸, 폴댄스에서 탭까지 런던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Fulham의 Dance Attic Studios에서는 힙합, 발레, 재즈, 살사, 볼리우드 등의 댄스 수업을 진행합니다. Mayfair의 Danceworks는 브로드웨이 탭, 플라멩코, 벌레스크 등 다양한 수업을 제공합니다. Marylebone의 Marylebone Dance Studio는 발레, 벨리 댄스, 스윙, 포크, 일반 피트니스 및 무술 수업을 제공합니다.